Home > 열린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글 검색
2026학년도 1학기 경영융합학부 수강신청 2차 증원 안내
관리자 (business25) 조회수:385 추천수:2 222.109.37.184
2026-03-02 15:37:55

안녕하세요, 경영융합학부 조교입니다.
2차 증원폼 신청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.

 

교수님께 직접 증원 요청 했어도 해당 증원폼에 반드시 참여하셔야 합니다.

개인적 메일로 증원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 

⛔ 3/3일 수강신청 사이트 증원 교과목 목록
[경영학원론(02) 장석원 교수님] - 15명
[경영학원론(03) 이상현 교수님] - 10명
[경영학원론(04) 최항석 교수님](신설) - 30명
- 화 [04/05] 인A204
[회계원리(01) 허광복 교수님] - 10명
[회계원리(03) 이은철 교수님] - 10명
[회계원리(04) 이은철 교수님] - 10명
[광고론(03) 장석원 교수님] - 10명
[경영정보시스템(02) 박영근 교수님]- 10명
[데이터시각화와스토리텔링(01) 김예림 교수님] - 10명
[e-비즈니스(01) 박영근 교수님] - 10명

 

위 리스트의 수업은 여석에 한하여 정정기간 시작과 동시에 
사이트에서 직접 수강신청 가능하다는 점,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
(증원폼이 아니라 직접 신청하시는 겁니다! 증원이 안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!)

 

⛔ 증원 대상자로 선정되는 경우, 9번 문항에 기입하신 대로 시간표 수정을

   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반드시 과목 명과 분반을 정확하게 작성하시길 바랍니다.

 

[증원 절차]
증원 폼 신청 (3/1~3/3) -> 증원 대상자 선발 (3/4~3/5) -> 증원 확정 문자 발송 -> 순차적 증원 완료 (3/6~)

[신청 기간]
 3/1(일) - 3/3(화) 23:30 까지

 

증원 신청 링크🔗 https://naver.me/FVFhNHbD

SNS 공유

댓글[0]

열기 닫기